자유게시판
피파4도 서든2와 똑같이 폭망일듯[1] 한창석창넌3.14(목)조회 79추천 0비추천 0
맨날 점검한다고 그렇게 바뀌는것도 없는데 왜 자꾸 점검하냐  진짜 그럴거면 피파4중지시키고 다시 피파3만들자    피파4점검할때동안 피파3더 좋게 만들어라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