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정무형님 [2] 박1지성3.14(목)조회 69비추천 0

형님 대ㅡ가리가 없으신가요 지금 4시간째 기다리고있는데 뭐 어쩌겠다는 겁니까. 처**터 12시라고 적어두던가 아니면 기다리지말라고 하던가 어쩌라는겁니까 대체

넥센 형님들 고생하시는건 알고있습니다 그래도 이거는 시ㅡ발 너무하지 않습니까 뒤지기 싫으면 11시까지 끝내세요

0 0
댓글 2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