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게 다 경쟁겜이 없어서 그런거임 왓츄WhatCHOO3.14(목)조회 70추천 0비추천 0
정상적으로 일을 하면 대충 **이 얼마나 걸릴지
감이 오는데 이렇게 하루종일 2시간 3시간씩 우롱하듯이
연장을 하는 건 유저가 빠져나갈 경쟁겜이 없어서 이런거임
있었으면 유저 뺏길까봐 뭘 해도 했을거임
개ㅅㄲㄷ...누구 갖고 노는 것도 아니고 ㅋ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