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ㅋㅋㅋㅋ 핵없는데 역겨운게임 2가지[1]
호세과르디올라2.17(일)조회 125추천 0비추천 0
호세과르디올라2.17(일)조회 125추천 0비추천 0
피파3 피파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핵없는데 ㅈㄴ 겜하면서 역겨움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젠 그냥 크로스만 주구장창 올리는 게임됐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