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네덕내탓 <<<비매너임 이 ㅅㄲ[1]
울집야옹이2.17(일)조회 110추천 0비추천 0
울집야옹이2.17(일)조회 110추천 0비추천 0
레벨은 130인데 내 레벨 두배인데
나한테 지고 있다 겨우 역전하니깐 질까봐 공 돌리는 놈임 ㅋㅋㅋㅋ
내가 ㅈㄴ 못하는데 나한테 겨우 이긴놈이라 레벨만 높고 실력은 없으니 보면 응징좀 해주셈 ㅋㅋ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