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네덕내탓 <<<비매너임 이 ㅅㄲ[1]rank0 울집야옹이2.17(일)조회 110비추천 0

레벨은 130인데 내 레벨 두배인데

나한테 지고 있다 겨우 역전하니깐 질까봐 공 돌리는 놈임 ㅋㅋㅋㅋ


내가 ㅈㄴ 못하는데 나한테 겨우 이긴놈이라 레벨만 높고 실력은 없으니 보면 응징좀 해주셈 ㅋㅋ

0 0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