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친선경기할때 티어 비공개로 안되나?[1]rank0 3No010333609092.17(일)조회 277비추천 0
친선하면서 느낀건데 대부분이 부캐 아마, 세미로 친선하면 처음에 대충하다가 내가 2골 넣으면 상대방이 어떻게든 빡겜함 첼리지 아이디로 친선하면 처음에 빡검하다가 2대0만 되도 걍 빤.스런. 해버린다
0 0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