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19토티 네이마르 vs 19토티음바페[4]rank0 꽃게장백반2.17(일)조회 747비추천 0

오른쪽 당연히 메시 쓰고


왼쪽 윙만 두고 고민했는데


원래같으면 당연 네이마르지 했지만


음바페 스탯보고 엄청 고민.


유튜브BJ 들이 네이마르를 쓰는걸 보고  또 인벤에 윙어는 네이마르라는 글을 보고


네이마르로 ㄱㄱ 함 체감 개지리고 슛팅도 나무랄데 없음


그래도 음바페의 침투가 너무 궁금했었는데


부캐에 선수 다팔고 19토티 음바페 사봤는데


본캐에 샀으면 후회했을듯 아니 후회했음


음바페는 CF.. 임 . 침투 지림


근데 윙에서 안쪽으로 치고 들어와서 감차하는 각은 잘 안나옴


예감있지만 왤케 중거리감차 안좋음?


네이마르는 커브빨인지 모르게 궤적 미치던데


음바페는 딱 베일 같은 느낌에 침투,골결 나아진 정도.


네이마르는 윙어 1탑이라는걸 깨달음


괜히 원창연 정재영이 네이마르를 쓰는게 아니었음


이상 둘다 직접써봐서 그래도 후련한 아저씨가

0 0
댓글 4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