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19토티 네이마르 vs 19토티음바페[4]
꽃게장백반2.17(일)조회 747추천 0비추천 0
꽃게장백반2.17(일)조회 747추천 0비추천 0
오른쪽 당연히 메시 쓰고
왼쪽 윙만 두고 고민했는데
원래같으면 당연 네이마르지 했지만
음바페 스탯보고 엄청 고민.
유튜브BJ 들이 네이마르를 쓰는걸 보고  또 인벤에 윙어는 네이마르라는 글을 보고
네이마르로 ㄱㄱ 함 체감 개지리고 슛팅도 나무랄데 없음
그래도 음바페의 침투가 너무 궁금했었는데
부캐에 선수 다팔고 19토티 음바페 사봤는데
본캐에 샀으면 후회했을듯 아니 후회했음
음바페는 CF.. 임 . 침투 지림
근데 윙에서 안쪽으로 치고 들어와서 감차하는 각은 잘 안나옴
예감있지만 왤케 중거리감차 안좋음?
네이마르는 커브빨인지 모르게 궤적 미치던데
음바페는 딱 베일 같은 느낌에 침투,골결 나아진 정도.
네이마르는 윙어 1탑이라는걸 깨달음
괜히 원창연 정재영이 네이마르를 쓰는게 아니었음
이상 둘다 직접써봐서 그래도 후련한 아저씨가
댓글 4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