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돈슨! 역시는 역시네요![1] 유애나22.17(일)조회 122추천 0비추천 1
팀 못 고르고 커리어로만 게임하게한 이유가 있네요
사람들 제일 좋아하는 시스템이 좋아하는 팀 골라서 친구들이랑 대결하는건데
그걸 없애서 커리어로만 경기를 해야하는데
ㅅㅂ 현질하는 샊히들 떄문에 팀차이 졸라나네
돈슨 **들 ㅈㄴ 더 이상 못해먹겠다.
하루지나 시세 떨어지고 새로운 패키지 나오는데 
이건 뭐 게임을 하라는건지 기부를 하라는건지 모르겠네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