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진짜 해도해도 너무하네.. 어떻게 골키퍼랑 1:1[1]
Brazil42.16(토)조회 215추천 0비추천 0
Brazil42.16(토)조회 215추천 0비추천 0
4번을 만들어서 슛을 하는데.. 상대 골키퍼가 다 쳐막냐??
 
상대는 90분동안 유효슛 1개가 골이 되고.. 그것도 우리 수비 다들어와 있는 상황에서
 
골쳐놓고.. 난 상대 골키퍼랑 1:1을 쳐만들어도 골이 안들어가..
 
진짜 질겜은 이길수가 없게끔 쳐만들어 놧네.. 개 빡치게..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