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솔직히 굴리트 진짜 너무 사기아님?[1]
덴동에비2.15(금)조회 204추천 0비추천 0
덴동에비2.15(금)조회 204추천 0비추천 0
아니 굴리트랑 사귀나 해도해도 너무하네. 팀 다양성을 해치지말고 패치해라 운영자야 제발. 너 게임 만들고 게임 안해**? 패스키가 뭔지도 모르지? 왤케 무관심해?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