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피파 운영 그렇게 하지마세요. 1년안에 망합니다
GK호나우두1.27(일)조회 60추천 0비추천 0
GK호나우두1.27(일)조회 60추천 0비추천 0
아니 넥슨캐쉬로 mc를 못지르는게 말이 됩니까? 똑같은 돈인데 피시에서만 가능하다는게 말이 안됩니다. 그리고 피파에서 서버관리를 잘 안해서 피시방에서 렉이 엄청걸리고 어쩔때는 몰수패를 당할때도 있습니다. 또한 팀차이도 별로없는데 보정차이가 너무심하고 우리편에서 골대 한번 맞추면 상대편도 골대만 맞추게하는 등 골대보정과 우리편이 골을 넣으면 상대편도 어마무시한 슈팅으로 골을 넣는등 보정이 너무 심합니다.  박정무님 제발 부탁합니다 피파관리좀 잘 해주세요 제발좀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