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19TOTY캉테 후기[1]
선쟝1.27(일)조회 307추천 2비추천 0
선쟝1.27(일)조회 307추천 2비추천 0
19toty캉테후기
CDM
일단 여기에서 썻을때 난 뭔가 아쉬웟음 물론CDM기준 커팅능력,좋은몸싸움, 속력가속력까지는 ㄹㅇ 개좋았음
그리고 정말 좋았던건 애가 분명 수미인데 체감은 마라도나급임
하지만 지금 굴리트, 프티,비에이라같은1티어급 애들이랑 비교해본다면 정말 별로이였던 제공권능력, 1티어와 비교햇을 때 밀리는 몸싸움과 키에 영향력이 너무컷음... 그리고 너무 앞으로 뛰어나가서문제 그래도 골은 잘넣음
CM
일단 나는 CDM에서 제공권이 너무안좋고몸싸움도 1티어공격수들만나면 밀리는 느낌들어서 걍 CM에 놓았고 자꾸 뛰어나가는걸 역이용해봣음
근데 진짜 가운데에서 커팅후에 빠른 달리기,좋은체감으로 수비수 막제치고 패스도막넣어주는데 ㄹㅇ 개좋았음 그리고 CM에놓으니까확실히 공수균형이 더 잘잡혔던 느낌이였음.
결론:제공권포기하는대신 ☆체감☆, 커팅, 나름 좋은몸쌈, 속도로 공격수 조지는 수미원하면 추천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