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승중에 88분 1:0이기고있는데 아이에 패스를 눌러도 패스를안하고 공을뻇겨서 골먹힘 그리고 바로또 공을뻇겨서골먹힘
순식간에 1:0에서 1:2로 져버리네 아니 적어도 누르면 패스는해야지 조작까지 먹어버리냐?
구단주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