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비정상 거래로 이득 본사람~!?
FC봉담1.26(토)조회 123추천 0비추천 0
FC봉담1.26(토)조회 123추천 0비추천 0
매주 잡아내는거보면 시스템에 문제있는건데 못잡는거냐 안잡는거냐???
하는거하곤 카드 팔아 먹을생각만하고
문제가심각하군 매주 몇천명이 해먹고 있는데 모르는 사람들은 개돼지 구먼~
에혀 슬슬 현타 온다.......~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