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리그모드좀 잘 만들어줘[4] 이말년씨리즈1.24(목)조회 253추천 4비추천 0
챔스같은거도 만들어주고
카드 부상 체력 제대로 활성화 시켜주고
경기 시작전 선발 멤버 바꾸게 해주고
이거는 3 때도 있던것들인데 왜 추가 안해주는지 모르겠다
그리고 불가능이겠지만
현재  몇번째 시즌인지 알려주고
부주장 시스템 있으면 좋겠고
한번씩 국대 차출로 몇몇 선수들 못쓰게 했으면 좋겠다
아 그리고 이벤트 게시판 좀 만들어서
이벤트 관련글은 거기서 쓰게하고
댓글 4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