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게 게임인가 싶다 욕 밖에 안나오네
GGen우1.23(수)조회 150추천 0비추천 0
GGen우1.23(수)조회 150추천 0비추천 0
진심으로 이게 게임인가 싶기도 하다
그날그날 선수 움직임, 패스, 슛 등등 체감이 다르다....
 
굴리트 호나우두 쳐박아놔도  이딴 게임결과가 나오는데
이건 게임을 하라는건지 현질해서 옷입히기 게임마냥 선수 수집하라는건지 어이가 없네요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