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진짜 피파 주작 너무 심하다 Xbuners1.23(수)조회 98추천 0비추천 0
솔직히 상대방 패스 어거지로되고 솔직히 체감 너무 에바다 속도 101이라면서 90짜리보다 느린게 말이되냐 상대 키퍼 선방 밥먹듯이 하는데 우리키퍼는 뭐하냐 진짜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