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팀 조언좀부탁드려요~[1]
FCatlas81.23(수)조회 101추천 0비추천 0
FCatlas81.23(수)조회 101추천 0비추천 0
일단 겜 자체는 잘 안 합니다 하루종일 강화만해서 강장해서 그냥 좋아하는선수 맞추는걸루 피파를 즐기는유저인데 라이브호날두 7카사려 햇는데 가격이 계속떨어지더라구요 첨에 밧을땐4억정도엿는데 지금 보니 2억2천정도하던데 지금사는게 좋을까요? 딱4억 보유중이에요 ㅠ드사이5카도 사고싶엇는데 드사이도 가격이떨어져서 둘다살 BP가되더라고요 고수님들 선택부탁드려요ㅋ 1. 지금둘다산다 2. 일단 낼까진 존버한다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