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강화 장사 왜 하냐?[3] a수라발발ta1.17(목)조회 221비추천 0

비싸게 강화 해 봤자, 터지면 손해가 막심하고


붙어도 싼 값에 손해 보면서 팔아야 되는데...


피온 4는 강화로 돈 못 버는 구조로 되어 있어.


강화 안 하고 이적시장에서 사는게  낫다...



0 0
댓글 3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