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진짜 운영 급식체로 하네 찐.따 저질 즞망겜 메시VS호날두1.17(목)조회 188추천 0비추천 0
급식들 코묻은돈 빨.아  쳐묵을라고   어지간히 지.랄맞게도 운영한다  자계 꼬라지봐라 ㅋㅋ  언제까지 급식체로 운영 하는지  두눈 벌겋게 뜨고 지켜본다   조옷밥 개나댐이 급식들 전용이됀 망겜 ㅋㅋㅋ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