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내가 틀린말 한것도 아닌것 같은데.... FIFA4왕초보1.17(목)조회 117추천 2비추천 0
유저들의 고충을  글로써 표현 한것 뿐인데   눈으로  보고 마음으로 느끼고 서로 공유(유저와 넥슨담당자)하자는 차원에서  글을  쓰는것인데..
글을 왜  지우는지 이해는 안되지만
글을 지우는 시간에  유저들이 편안하게  게임할수있는  게임의 불안 요소들을 지워주세요~~~~제발 ~
1:1 문의를 안하는 이유는
기계식 답변만 돌아올뿐.......
그리고 해결 못하는 부분은 깨끗하게 인정을 하는것이  서로에게 좋은겁니다^^
안된다고 숨기면  그건  도둑이에요^^
당신들이 만들었으니  그 책임도  당신들의 몫인걸  있지마세요~~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