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패드 드리블을 너프 쳐 먹이던지 분리매칭을 쳐하던[1]
296 mmmoooss6.4(목)조회 228추천 4비추천 0

296 mmmoooss6.4(목)조회 228추천 4비추천 0
넥슨 운영자에서 야발 키보드 유저가 없냐?
니들 내부적으로 키보드로 패드 유저 막아봐라, 얼마나 불쾌한지 경험을 쳐 해봐야 너프를 먹이든 분리매칭을 쳐하지.
패드도 사선 드리블을 못하게 조치하던가 아님 분리매칭을 쳐해라.
패드 유적특: 그냥 사선 드리블 원툴로 날먹함
니들 내부적으로 키보드로 패드 유저 막아봐라, 얼마나 불쾌한지 경험을 쳐 해봐야 너프를 먹이든 분리매칭을 쳐하지.
패드도 사선 드리블을 못하게 조치하던가 아님 분리매칭을 쳐해라.
패드 유적특: 그냥 사선 드리블 원툴로 날먹함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