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o또니o 이벤트 출첵은 하자~~[1]rank01394 꼬맹이하유6.4(목)조회 184비추천 0
아무리 이벤트라지만.. 그래도 친추 했으면 출첵이라도 좀 하자~~~~

그냥 추가해놓고 0출석이면 너무한거 아니냐??? 아무리 부케라도 그렇지~~~~~~~~


o또니o
0 0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