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ONLINE
프로필
게임소식
커뮤니티
웹 상점
데이터센터
자료실
SPORTS
스쿼드
경기 기록
이적시장
커뮤니티
친구
방명록
구단주 정보
설정
공지사항
개발자 노트
NEXT FIELD
업데이트
이벤트
유저 가이드
신규 전술 가이드
YOUR FIELD
추천
자유
팁
질문
클럽홍보
게임 플레이 버그 제보
FC톡
친구 초대 게시판
웹 상점
멤버십
스페셜 상점
마이페이지
데일리 차트
선수
팀컬러/감독
랭킹
강화 부스트 도우미
훈련코치/특성 도우미
스쿼드 메이커
스쿼드 피드
다운로드/설치
테스트 구장
Nexon Open API
FSL
넥슨 풋볼
FCA 대회 신청
북중미 축구 라이브
고객센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추천
자유
팁
질문
클럽홍보
게임 플레이 버그 제보
친구 초대 게시판
자유게시판
목록으로 돌아가기
o또니o 이벤트 출첵은 하자~~
[1]
1394
꼬맹이하유
6.4(목)
조회 184
추천 0
비추천 0
아무리 이벤트라지만.. 그래도 친추 했으면 출첵이라도 좀 하자~~~~
그냥 추가해놓고 0출석이면 너무한거 아니냐??? 아무리 부케라도 그렇지~~~~~~~~
o또니o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링크 공유하기
0
0
이전글
호우 쉣
다음글
이디스 클랜 비매클 챌딱이한테 지다가 역전골 넣고..
댓글
1
등록
0
/200
구단주
검색
위로
댓글로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