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피파 하기 싫어질때rank02364 빗방울달6.4(목)조회 100비추천 0
반대편에 WB굴리트 혼자 있는상태에 크로스로 패스 해줘는데 가만히 공을 흘리고 있네 난 D키를 눌렸는데

심지여 아크로바틱까지 있는 키 191 굴리트가 가만히 골을 안넣고 공을 흘리고 있는걸 보니 멘탈이 나가네

근데 더 짜증나는거는 커서 풀리고 선수 가만히 있고 패스는 이상한곳으로 가고 겜 더럽게 하기 싫어짐

근데 운영자는 이딴 기본적인거 고칠 생각은 없고 제일 중요한게 축구에서 패스 아니냐 운영자 생각없는놈들아

새로운거 할 생각하지말고 버그 없는 겜 만들생각을 좀 해라 생각이 없니? 일머리가 없나? 제일 중요한게 뭐지 몰라?

넥슨 직원이니깐 좋은 대학 나오고 스팩좋은 애들일텐데.... 이래서 공부만 하면 안돼 지들이 공부한거 말고는 할줄아는게 없어요 ㅉㅉ
0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