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지는판 걸리면 나가나요?[1]
3605 행복한베컴6.4(목)조회 133추천 0비추천 0

3605 행복한베컴6.4(목)조회 133추천 0비추천 0
아무리 패스해도 힘 없고
아무리 발 뻗어도 공은 지나가고
아무리 달려도 늦게 뛰고
아무리 막으려 해도 상대방은 잘도 피해가고
그 딴 판에 실력이라 우기는 머저리들은 많고
정신승리하는 이상한 사람들만 남은 게임인가요?
저도 곧 같은 머저리 되겠죠?
진짜 어이없는 개판 게임입니다.
다른 분들은 지는판 걸렸다 싶으면 어떻게 하시나요?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