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지는판 걸리면 나가나요?[1]rank03605 행복한베컴6.4(목)조회 133비추천 0
 아무리 패스해도 힘 없고 

 아무리 발 뻗어도 공은 지나가고

 아무리 달려도 늦게 뛰고

 아무리 막으려 해도 상대방은 잘도 피해가고 

 그 딴 판에 실력이라 우기는 머저리들은 많고 

 정신승리하는 이상한 사람들만 남은 게임인가요? 

 저도 곧 같은 머저리 되겠죠? 

 진짜 어이없는 개판 게임입니다. 

 다른 분들은 지는판 걸렸다 싶으면 어떻게 하시나요?
0 0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