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공경[1]rank0143 JelIyous6.4(목)조회 179비추천 0
조금 옛날에는 a태클 거는 사람이 별로 없고 서로 스페이스바만 누르는데 요즘은 a태클 못써서 안달남 복귀하고 5판정도 했는데 만나는 사람들 다 태클 개많이 걸고 축구게임이 아니라 아케이드게임일 정도로 이상한게 많이 나오고 페널티킥 상황에서는 슛이 무슨 초음속으로 나감 ㄹㅇ 게임은 망했다고 봐야함
0 0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