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넥슨 망해라rank0495 주찬이랑피파6.4(목)조회 129비추천 0
프라임달고 하면 뭐하냐 인게임은 그냥 똥인데 진짜 돈 써서 스탯 좋은거 쓰면 뭐하냐고 차이가 없는데 걍 돈 안쓰는게 답이다
0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