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이 게임하면서 느끼는데 바보들 왜이렇게 많아?rank01688 드록바의후예6.4(목)조회 132비추천 0
TK 오늘 뿌린거 에이전트로 교환하면 더 싸게 가능한데

왜 다 이적시장 하한가에 쳐던짐? 개웃기네
0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