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팀케미 개무시 해서도 이번 월드컵 한국 우승임
34 휴면3640359344006.3(수)조회 194추천 0비추천 0
34 휴면3640359344006.3(수)조회 194추천 0비추천 0
재미도 없고 팀케미 다 허접임
진짜 싸울맛이 나야하는데 대진표 보면 상대는 개뿔
달리지 못하는데 누굴 응원하니 차라리 홍명보 현역시절 4강응원이 나겠다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