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진짜 패드빨 역겨워서 못하겠네 [1]
848 SBSLive6.2(화)조회 5,471추천 2비추천 0

848 SBSLive6.2(화)조회 5,471추천 2비추천 0
그냥 패드유저 만나면 키보드 유저 선수들 겁나 답답해짐
이건 패드가 좋다기보다 패드랑 키보드랑 같이 게임자체가 안돌아가는느낌이다
근데 이딴 초딩겜 하면서 패드하고 싶을까 ㅋㅋㅋ
상상하면 개 한심해보이는데 ㅋㅋㅋㅋ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