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진짜 패드빨 역겨워서 못하겠네 [1]rank0848 SBSLive6.2(화)조회 5,471비추천 0
그냥 패드유저 만나면 키보드 유저 선수들 겁나 답답해짐 

이건 패드가 좋다기보다 패드랑 키보드랑 같이 게임자체가 안돌아가는느낌이다 

근데 이딴 초딩겜 하면서 패드하고 싶을까 ㅋㅋㅋ 

상상하면 개 한심해보이는데 ㅋㅋㅋㅋ

2 0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