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너무 잘 만들어서 기가찬다 ㅋㅋㅋㅋ
128 마흐6.2(화)조회 134추천 0비추천 0

128 마흐6.2(화)조회 134추천 0비추천 0
어떻게 하면 저렇게 티나게 상대방하고 차이가 나게 만들까요.
시간이 금이니 빨리 지는판 만들어서 나가라는 것인지.
내가 그런판 받아도 민망한데.
되는판은 어떤 자세라도 슈퍼 패스 나가고
안되는 판은 어떻게든 자세 잡아도 틀어서 차버리고 ㅋㅋㅋㅋ
진짜 대단하다!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