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넥슨 직원은 쳐 봐라 ㅋㅋ[1]
155 장피에르돌뱅이6.2(화)조회 166추천 0비추천 0

155 장피에르돌뱅이6.2(화)조회 166추천 0비추천 0
피파는 할 때마다 화만 난다. 선수들은 무슨 타이어 끌면서 뛰는거 같고 말도 안되는 플레이가 다 들어가고 도대체 너네가 지향하는 게임이 뭔지 이해가 안된다. 제발 아이콘매치같은 게임 외 이벤트에 집중하지 말고 너네의 근본인 게임에 집중해라. 그리고 난 떠난다. 두번다시 안한다.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