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니 좀 텐백을 작작 써야지
322 이게나야거꾸로6.2(화)조회 160추천 0비추천 0

322 이게나야거꾸로6.2(화)조회 160추천 0비추천 0
자꾸 텐백으로 다 내리고 수비하고 개인기는 너프시키고 스루 패스는 향상 시켜놓고서 뭘 침투를 하라고 하는거야
그러고 구단가치 반 이상 먹는 격수가 역습 한번 하면 끝인데
텐백도 좀 작작 써야지 2판에 1경기는 무조건 텐백이고 500조 1000조팀이 자꾸 이기는데
그러면서 그냥 전술쓰는 2경팀을 오히려 이긴다니까?
왜 이러냐고 도대체가 아
보상만 퍼주면 뭐해 인게임 운영을 하라고
자꾸 중거리 크로스 상향 하향 하지 말고 이런거나 고치라고 제발
그러고 구단가치 반 이상 먹는 격수가 역습 한번 하면 끝인데
텐백도 좀 작작 써야지 2판에 1경기는 무조건 텐백이고 500조 1000조팀이 자꾸 이기는데
그러면서 그냥 전술쓰는 2경팀을 오히려 이긴다니까?
왜 이러냐고 도대체가 아
보상만 퍼주면 뭐해 인게임 운영을 하라고
자꾸 중거리 크로스 상향 하향 하지 말고 이런거나 고치라고 제발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