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이게 망겜인 이유는rank01048 MagaWarrior6.2(화)조회 268비추천 0
자유에서도 10명도 안 되는 유저들과 고요한 채팅만 봐도 알 수 있음 아무리 겜 위주로만 한다고 해도 접속률 개 10망임 ㅋㅋ
0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