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와 요즘 왜이러냐 아무리못해도[2]
2520 나한테만편파주냐6.2(화)조회 522추천 1비추천 1

2520 나한테만편파주냐6.2(화)조회 522추천 1비추천 1
프로1 에서만 놀았는데 요즘은 프로3 들어가기도 빡세네 ㅡㅡ
패스는 족족 상대한테 패스하고 스텟 엄청 오ㅠ으면 뭐하냐 속가 130 때에 달리고 몸사움 120따리 한테도 까이고
점점 짜증나네 이유가 대체뭘까 나만 억까 당하는이유가??
댓글 2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