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와 요즘 왜이러냐 아무리못해도[2]rank02520 나한테만편파주냐6.2(화)조회 522비추천 1
프로1 에서만 놀았는데 요즘은 프로3 들어가기도  빡세네 ㅡㅡ
패스는 족족 상대한테  패스하고  스텟 엄청 오ㅠ으면 뭐하냐 속가 130 때에  달리고 몸사움 120따리 한테도 까이고
점점 짜증나네  이유가 대체뭘까 나만 억까 당하는이유가??
1 1
댓글 2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