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키보드 유저는 패드 티어 올려주는 호구들
1037 심쭁감계살이6.2(화)조회 251추천 0비추천 0

1037 심쭁감계살이6.2(화)조회 251추천 0비추천 0
옛날부터 지금까지 키보드 유저들이 그렇게 건의했음에도 넥슨은 패드와의 밸런스 조정, 아니 이 문제에 대한 언급조차 없음.
넥슨 운영ㅇㅣ 도라이인 게.. 점유률 높이려 맨날 pc방 버닝, 이벤트 끼워 넣고 운영하면서
pc방에서 사용하는 키보드 유저들은 뭐 점유률 올려주는 호구들 취급하는 거임..
지금 잼민이들 보더라도 pc방에서 패드 들고 겜하는 놈이 어딨냐, 들고 가면 아직도 희안한 놈 취급 당하는 게 대한민국 게임 문화 상황인데
넥슨은 도대체 키보드 유저들을 이렇게 호구 취급하는 게 참...
키보드 유저분들 똑똑한 유저 분들은 이미 이 겜 떠났습니다.. 저는 할줄 아는 겜이 이거 뿐이라 하는거지.. 패드와의 차이에 대한 문제는 정말 심각해요..
이 문제에 대해 키보드 유저분들이 많이 아셨으면 좋겠고, 다 같이 넥슨에 건의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