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만 느끼는거임?[2]
92 여기는5.29(금)조회 112추천 0비추천 0

92 여기는5.29(금)조회 112추천 0비추천 0
업데이트 이후 게임 왜 더 아파진거 같음? 박스안 슛. 중거리. 커브 전부 이상하게 나가고 드리블도 1도 안됨. 개인기도 나가다가 도중 이상하게 나가고 ㅋ
댓글 2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