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피시방 시간 인정 왜 안되죠,,,rank01994 쭈쭈만세5.28(목)조회 77비추천 0
아 진짜 갓겜인정이다 다 안되네요 
상단, 아래바 누르면 렉먹어서 튕기고 피시방 접속시간도 인정도 안되네 누적시간이라도 인정받으려고 했는데 뭐해요 갓겜 운영진님들
0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