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니 애들이 공도 못받고 패스삑도 나는데 패치똥칠함?
565 슈슈슛슈퍼노바5.13(수)조회 332추천 0비추천 0

565 슈슈슛슈퍼노바5.13(수)조회 332추천 0비추천 0
아니 패스능력치 조정으로 -30씩 깎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운영 능력부족하니 다운그레이드만 오지게하네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