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zzzzzzzzzzzz
136 카리스마있는날5.1(금)조회 228추천 1비추천 0

136 카리스마있는날5.1(금)조회 228추천 1비추천 0
진짜 어이가없어서 ㅋㅋㅋ 뭔 코너킥에 헤더 결국 한골 먹고, 절대 먹을 수가 없는 상황인데 개 무지성 크로스 파포로 날아오는거 뻔했고 수비수도 갖다 놨고.
왜먹냐고 대체 ㅋㅋㅋ
루제리 LE금이랑 아자르 WB8 인데 뭐 어떻게 하면 파울없이 이걸 경합을 지지?
스텟을 떠나서 자리 다잡은 머리하나는 더 큰 수비수를 공중볼 경합에서 공격수가 어떻게 이기는데 파울 안하고선 이길 수가 없는데 도대체 왜 맨날 이딴 크로스 먹어야되는데 ?
하나도 이해 안돼.
네들이 수비수 비워놓은거 내가 다시 매꿔놨으면 안먹어야지. 네들이 크로스 좋게 만들려고 수비 AI 조져놔서 멍청해진거를 손수 내가 갖다 놓기까지 했는데 먹으면
수비는 도대체 왜 하는거고 왜 존재할까? 키퍼도 키컨아무리 해봐야 세컨볼 우당탕탕 펀칭 상대공격수한테 헌납하는 아마추어도 안하는 DS 짓이나 하고
진짜 가지가지 한다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