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8주년인데..글은 왜 지워..긁혔어??rank0754 창조적인전술가4.30(목)조회 250비추천 0
사람이 태어나서 8년이 되면 초등학교를 가고 교육을 시작하는데..

게임이 8주년인데.. 똥 오줌도 못 가리면 어쩌냐??

유저들 구단가치는 죄다 떨구고.. 카드는 주는데.. 죄다 귀속..그림의 떡??

이런 운영을 하는데.. 잘났다고 신규카드는 계속 출시... 저격팩..ㅋ

대단하다고 해야하는겨??능력이 없다고 해야하는겨??

해비유저들 많이 떠나서 경단위 판매가 저조하다는데.. 

신규 및 복귀 유저들한테.. 15000넥슨 캐시?? ㅋㅋ

들어오면 얼마를 뽑아먹으려고 이런 망게임에 다시 오라고 꼬시냐..

기존 유저 대접은 개떡같이 하는것들이..
0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