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인게임 문제 진짜 심각하다
1096 니면상찰로바4.30(목)조회 3,957추천 0비추천 0

1096 니면상찰로바4.30(목)조회 3,957추천 0비추천 0
키입력시 바로 반응 못함
게이지와 상관없이 선수 위치만으로 패스됨
아다리 역겨움 이겨도 기분 더럽고 졌을땐 모니터 박살수준
수비수들 수비할때 뛰지를 않음
키퍼 아직도 자동문
이 게임은 유저를 기만하고 유저를 쓰레기로 보는게 확실하다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