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인게임 문제 진짜 심각하다rank01096 니면상찰로바4.30(목)조회 3,957비추천 0


키입력시 바로 반응 못함

게이지와 상관없이 선수 위치만으로 패스됨

아다리 역겨움 이겨도 기분 더럽고 졌을땐 모니터 박살수준

수비수들 수비할때 뛰지를 않음 

키퍼 아직도 자동문

이 게임은 유저를 기만하고 유저를 쓰레기로 보는게 확실하다


0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