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쓰레기게임을 왜 운영하냐rank01807 dhdlsehf4.30(목)조회 229비추천 1
그냥 처 접어라

능력도없고 맨날 욕만 듣고 일못한다는 소리만 듣는데 머더러 처 운영하냐?
0 1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