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실력으로 지는게 단한판도없네
1807 dhdlsehf4.30(목)조회 279추천 0비추천 0

1807 dhdlsehf4.30(목)조회 279추천 0비추천 0
진짜 대단한게임이다ㅡㅡ
우리선수들은 패스능력치가 다 0이냐???
한판할때마다 패삑나서먹히는게 1~2골 꼭나고
3~4골 먹힐때도잇고
난 거의다 정상적으로 넣는데
이게 실력겜이 맞나싶다
상대는 원터치 원터치패스 침착하지도않고 자세도 오장육부 다 뒤틀린 상태로 급하게 차는데 다받아지고
나는 침착하게 자세정확히 잡고 패스눌러도 대부분 삑나고 참ㅡㅡ
장난질도 적당히 쳐야 하고싶든가 하지
진짜 그지같네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