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동녹화 bor
1278 최강김4.30(목)조회 251추천 0비추천 1

1278 최강김4.30(목)조회 251추천 0비추천 1
내가 영상 올려서 매드 무비 찍거나 버그 올리라고 하는거야 모야 아라 녹화 해서 올리겟지 버그 있음
홍보 처할거면 자동으로 하게 하지 말라고 내가 맨날 체크 해서 꺼야 하나 피방올대마다
거기다가 유저 신경은 뒷전에다가 기본적인 검색 조차 거지 같이 만드러가 지고 불편에 아이콘이다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