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승급전은 뭘해도 지거나 무승부냐 
4003 위송빠레4.30(목)조회 276추천 2비추천 1

4003 위송빠레4.30(목)조회 276추천 2비추천 1
2대0으로 이기고있거나 3대0으로 이기고있으면 뭐하노
결국 무승부나 따라잡힘 ㅋㅋ
구단가치가 2경인데 700조 따리랑 같다니 선수 능력치가 ㅋㅋ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