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본가유저 7일간 해본 결과 말해본다 - rank0147 방금입문본가유저4.29(수)조회 372비추천 1
본가랑 전혀 다른 게임이라 비교하는 건 아니지만 문제점이 많아 보였습니다 일단
1. 뒤에서 당기기-몸싸움 어깨싸움도 아님 그냥 뒤에서 당겨도 카드 하나 없는데 반칙이 아닌 게  더 충격
2. 공을 앞으로 치고 달리는 과정에서 수비수가 길 막(어깨싸움이라지만 말도 안 되는 움직임) 상황
3. 누가 봐도 재치면 1-1찬스인데 반칙으로 끊어도 레드카드가 아닌 옐로카드가 다임 (카드가 너무 안 나옴 - 본가에선 100% 레드카드임)
4. 선수들이 너무 잘 넘어짐 (누가 봐도 반칙인데 그냥 넘어가는 상황)(넘어져서 패스 진행에 방해됨 역습할 수도 없고 공 돌려서 기다려야 함)
*별5개 !!넘어짐은 진짜 심각함!!
5. 본가에선 슬라이딩태클하면 카드 나오기 쉽지만 여기선 누구나 슬라이딩을 함 반칙도 아니고 카드도 안 줌 (희한하게 공만 잘 건드림 -문제는 본가와 다르게 뒤에서 슬라이딩 태클 해도 정확하게 공을 건드림 )
6. 디디 슛처럼 (패드 유저라 키 패드로 설명 - bb 패스 yy 패스 같은 게 구현 안 되어있음 )
7. 박스 안에서 수비가 말도 안 되는 움직임 d? 만 계속 누름 알아서 싸워줌 (**별 5개 - 본가에선 누가 봐도 슈팅 각인데 슛을 누르면 뒤에서 말도 안 되는(뒤에서) 슬라이딩태클로 해도 공만 건드림! 몸이 늘어나는 효과 등 골대 앞에선 항상 말 같지도 않는 일들이 벌어짐  
++ 최종적으로 슬라이딩하면 사람 다리도 건드리고 현실감이 있어야 하는데 모바일 게임처럼 그냥 뭘 눌러도 공으로 자동 향하니 게임이 재미가 없음!! 결론은 8주년이라 해봤지만 10일만 체우고 본가에 집중할 생각입니다!!


선수팩 뽑는 재미만 있음 게임 자체는 기대 이하 여서 좀(아주 많이) 실망 스러움!! 많이!!!
1 1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