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박정무였으면 진작에 라이브켜서 사과했지
290 BackyardSoccer4.28(화)조회 278추천 0비추천 1

290 BackyardSoccer4.28(화)조회 278추천 0비추천 1
근데 피파3 초창기부터
이 문제 절대 해결못했음
인원이 있을 때도 이 문제 고치고 다시 롤백하고
심지어 서버 롤백한 적도 있음 ㅋㅋㅋ
이제
지금은 내년에 섭종인데
해결한 인원도 없고 능력도 의지도 없어보임
공지도 한창 불타고 다들 포기하고 떠날 때 저런 공지 하나 올라 온 거임
진짜 지금 현질하는 애들은 바보임 ,
이 문제 절대 해결못했음
인원이 있을 때도 이 문제 고치고 다시 롤백하고
심지어 서버 롤백한 적도 있음 ㅋㅋㅋ
이제
지금은 내년에 섭종인데
해결한 인원도 없고 능력도 의지도 없어보임
공지도 한창 불타고 다들 포기하고 떠날 때 저런 공지 하나 올라 온 거임
진짜 지금 현질하는 애들은 바보임 ,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