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다리 너무 심하내
3057 비키바라4.28(화)조회 276추천 0비추천 0

3057 비키바라4.28(화)조회 276추천 0비추천 0
중앙선에서 드리블 해가 어기적어기적 수비가 공 뺏어도 공이 그넘한테 또 가고
이건 머 아다리로 게임하나
개인기도 없이 그냥 수비 다 벗기는게 레알 실축구 반영이 맞나 ㅋ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