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아다리 너무 심하내rank03057 비키바라4.28(화)조회 276비추천 0
중앙선에서 드리블 해가 어기적어기적 수비가 공 뺏어도 공이 그넘한테 또 가고 

이건 머 아다리로 게임하나 

개인기도 없이 그냥 수비 다 벗기는게 레알 실축구 반영이 맞나 ㅋ
0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