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LE 프림퐁 10카 가지고싶은데 제발 팔아주세요>>>
934 강릉4.28(화)조회 284추천 0비추천 1

934 강릉4.28(화)조회 284추천 0비추천 1
제가 현재 LE 프림퐁 10카 상한가에 걸어놨는데 팔아주실 천사분 계실까요..?
진짜 제발제발 팔아주세요..
댓글 0
0/200